두둥!! 내 남편과 결혼해줘~~~!!!
안녕 안녕 안녕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비와 눈이 오락 가락, 일기예보도 대부분 틀리고…;; 그런데 이제 다시 몇일간에 강 추위가 온다고 하죠..?? ㅠㅠ 강 추위이든 조금 추운 추위이든 여튼 추워진다는 말인데…!! 다들 가능하시면 마스크 꼭 하시고 옷 따시게 입고다니세요!! 언제나 그렇지만 감기라도 걸리면!? 저는 기침이 나아지질 않아 아직도 콜록 거리고 있어요.. 😰 이런날 이런 몸 상태라면.. 집에서 이불덮고 드라마 보는 재미가 또 있잖아요?? ^^ 그래서 오늘은 너도 나도 아닌, ‘내 남펀과 결혼해줘’ 라는 드라마 주요 등장인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죠? 예전에 저도 어디서 들은적인 있는데~ 남편 = 남의 편? 이라는 말이ㅋㅋㅋㅋ 글쎄요…;; 사랑해서 결혼 했는데 남의 편이라고??? 헐… 드라마를 보시면 그게 맞는 말 같기도 하고…ㅡㅡ“ 드라마 같은 일들이 세사에는 많이들 생기지만, 드라마는 드라마 일 뿐 현실과 동일시 하시면 안되요~^^ 그래서 드라마가 재밌는거 아닐까요???
남편은 남의편이 아닌, 남에게서 편들어 주는 사람입니다^^
우선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은 로맨틱 코미디 16부작으로 제작 된 성소작 작가의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었습니다^^ 주요 배우들은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 공민정, 최규리, 김중희, 하도권, 문성근, 조진세 등등 입니다. 본 방송은 월 / 화 요일 저녁 8:50에 tvn에서 하고 참고로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스트리밍 중입니다^^
1.내 남편과 결혼해줘 : 강지원 역 – 박민영
U&K 푸드 마케팅 1팀 대리. 아빠에게 넘치도록 사랑받았던 강지원은 어디서나 당당하고, 다정하고, 웃는 얼굴이 어울리던 아이였다. 그녀의 잘못은 그저, 친구를 잘못 사귀고, 남자를 잘못 만나고, 가정을 잘못 이룬 것. 다시 한 번 기회가 주어진다면, 통쾌한 반격, 가능할까??
@ B.E.F.O.R.E @
꾸밀 줄 모르지만 늘씬하고 서글서글한 미인. ‘남편 있는 착한 여자’로서 살았던 인생의 결론은? 무능한 남편, 짜증유발자 시댁과 고된 회사생활을 견딘 끝에 얻은 암, 유일한 친구라고 생각했던 수민과 유일한 가족이었던 민환의 불륜, 그리고… 자기 자신의 죽음이었다.
@ A.F.T.E.R @
죽었다 눈을 떴을 땐 2013년 4월 12일, 모든 것이 시작되기 전이었다. 운명의 법칙을 깨달은 이상 복수는 간단했다. 지원이 살아온 모든 것을 수민에게 넘기면 그게 바로 복수.
“내가 탐내던 쓰리게 네가 처리해. 내 남편과 결혼해줘.”
그리고 그런 지원 앞에 한 남자가 조력자로 나타나는데… 유지혁이다.
2. 내 남편과 결혼해줘 : 유지혁 역 – 나인우
U&K 푸드 마케팅 총괄부장. 모리 좋고, 몸 좋고, 집안 좋고, 제대로 다 갖춘 남자. 그에게 여자는 평생 단 한 명이었다. 아무것도 모르던 어린 시절부터 사랑을 믿지 않던 그는 한 여자를 만나 평생 동안 마음에 품었지만,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몰라 놓친 후에 끝의 끝까지 가서야 자기가 뭘 했어야 하는지 안다. 다시 한 번 기회가 주어진다면, 이번에는 제대로 강지원을 잡을 수 있을까?
@ B.E.F.O.R.E @
어느 운명의 밤, 자신과 너무 닯아있던 지원의 상처를 알게 된 후 지원이 신경 쓰였다. 하지만 아무것도 해보지 못한 채 시간은 흘렸고, 한참 뒤 상사와 부하직원으로 지원을 만났을 땐 이미 그녀 곁엔 민환이 있었다. 아무것도 해볼 수 없는 채로 시간은 다시 흘렀고, 그런 지혁이 지원을 다시 마주한 건, 2023년. 지원의 나이 41살, 지독하게도 이르고 외로운 죽음이었다.
@ A.F.T.E.R @
눈을 뜨니 2013년 4월 19일. 회사에서 살아있는 지원을 다시 마주했다. 왜 돌아왔는지, 무얼 해야 할지 명확했다. 두 번째 기회는 절대 놓치지 않으리라 다짐하지만 기회의 대가는 생각보다 훨씬 잔인했다.
3. 내 남편과 결혼해줘 : 박민환 역 – 이이경
U&K 푸드 마케팅 1팀 대리. 적당한 키와 외모 덕에 한없이 가벼운 성격임에도 늘 인기 있었다. 결혼할 나이가 되자 엄마 대신 밥도 하고, 돈도 버는 노예같은 여자를 물색하던 찰나, 강지원을 발견했다. 찾았다, 내 호구.. 아니, 내 와이프! 결혼용으론 좋지만 따분하기 짝이 없는 지원을 보험으로 두고 있는데…
어느 날 다른 썸이 훅 들어왔다. 강지원의 친구, 정수민. 결혼 후에는 불법이니깐 뭔가 할(?)수 있다면 결혼 전이 좋겠는데… 재미 좀 볼까 하는 찰나, 잡자기 순했던 지원이 변했다!!
4. 내 남편과 결혼해줘 : 정수민 역 – 송하윤
U&K 푸드 마케팅 1팀 사원. 선해보이는 이목구비, 자그마한 키에 누구나 측은지심이 발동할 서투름이 생존무기다. 엄마에게 버림받은 지원도 자신처럼 힘들겠거니 했다. 하지만 지원은 비참해 보이지 않았다. 그래서 그녀에게 다가갔고, 제일 친한 친구가 되었다. 생글생글 웃으며 지원의 삶을 망가뜨리는 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었다. 기죽어 눈치만 보는 지원 옆 수민은 언제나 왕따를 챙겨주는 착한 아이. 함께 어른이 되었고, 수민에게 여전히 모든 걸 빼앗고픈 ‘내 편’이자 ‘내 것’.
“네가 좋아하는 건 나도 다 좋아.” 직업도, 남자도, 친구도,.. 남편까지도..
5. 내 남편과 결혼해줘 : 백은호 역 – 이기광
레스토랑 베르테르 수석 쉐프. 만찢남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하얀 피부에 섬섬옥수를 가진 사람. 삼푸향 나는 외모와 수줍은 경상도 사투리가 합쳐지니, 인기가 많을 법도 하지만… 연애만 하려하면 오장육부, 얼굴 근육, 눈코입의 기능마저 상실되는 연.애.쪼.다.
물론 ‘첫사랑’ 조차 없는 것은 아니다. 고등학교 시절, 왕따당하는 지원을 마음에 담았었다. 삼일 밤낮을 썼다 지운 끝에 고백편지의 답장은… 충격적이게도 거절! 서툴고 어린 맘에 거절해놓고 웃는 지원이 너무 미워서, 기어코 못된 말을 던져 지원의 상처가 되고 말았다.
그 외 등장인물 및 관계도
이상으로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등장하는 주요인물 및 주변 관계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본방을 사수하지 못해서 재방으로 한 번씩 보고 있는데, 배우 이이경씨가 하는 박민환 역활이 진짜 너무 얄밉고 쪼잔해서 보는 재미 솔솔 하답니다^^ㅋ
그리고 나인우씨는 1박 2일에서 순둥순둥 하게만 봤는데!! 헐..!! 남자가 봐도 이렇게 멋있다니!! 👏👏👏
여러분들도 가끔은 이런 로맨틱 코미디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면 어떠하실런지요?? ㅋ 월/화를 못지키시더라도 재방과 스트리밍이 있다는 사실!! 그럼 저는 육퇴 후 또 무언가의 재방송을 찾으로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용~~~^^